2012년 5월 12일 토요일

[DevFestX Korea 2012] 발표를 마치고 나서.

작성 : Songhun Kim 

안녕하세요.
어제 DevFextX Korea 2012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Staff로 열심히 일하다가, 발표도 간단히 준비해서 다녀왔는데요.
어제는 Dart관련 발표가 무려 2개!
콤보로 소개 + 실습의 멋진 콤비로 진행 되었습니다.

멋진 발표!!

아직 널리 퍼지지 않은 언어이기 때문에 실습보단
초기 개념잡기를 위한 소개 시간이 중요했기 때문에
그런고로, 신재용님의 시간이 매우 중요했었습니다.^_^
관련된 지식도 많이 전달 해주셨고, 가감 없는 Dart의 장단점을 말씀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Dart에 대해서 많은 지식을 얻으셨길 바랍니다.

저의 경우는 Dart를 이용한 실습을 보여드리는 시간을 가지고자 하였습니다.
버전이 무려! V0.02였기 때문에 그냥 보여드리는 수준에 머물렀지만,
중요한 문법을 소개 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제가 그렇게 말이 빠른 사람인 줄은 이 날 발표로 알았네요.ㅋ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보여드리긴 어렵기 때문에, 그 부분을 추후로 미루기로 하였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그 날의 풍경을 잠깐 전달 해드릴께요. 제가 찍은건 아니지만 :-)

그날의 모습들

그 외에 저는 Staff로 참여했기 때문에 행사를 운영해보는 경험도 얻은 시간이라 의미가 많이있었습니다. 많은 개발 그룹들이 많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같은 경험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주시고!!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어려워 마시고 연락 주세요!!



댓글 2개:

  1.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후 작은 모임들 많이 가지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 좋겠네요~ 저도 시간 되면 한번 가보려고 합니다. ^^

    답글삭제